728x90
반응형
[데일리메일]아이언맨’신세경vs이동욱,로맨틱 판타지 매력 발산
정미정 기자2014.09.10 22:44:50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배우 신세경은 10일 밤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에서 여주인공 손세동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드라마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첫 사랑의 쓰라린 상처와 분노로 마음이 차갑게 얼어버린 주홍빈(이동욱)과 홍빈의 얼어버린 마음을 녹여줄 따듯한 마음의 소유자 손세동(신세경)이 만나 그려나가는 로맨틱 판타지멜로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신세경은 환하고 순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놀라서 귀엽게 토끼 눈을 하고, 눈물을 흘리며 보는이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캐릭터에 대한 매력을 예고했다. 극중 신세경이 맡은 손세동은 자신의 의견이나 입장을 분명히 밝힐 줄 아는 당차면서도 밝은 캐릭터로, 주변 사람들을 모두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따뜻한 마음과 친화력을 지닌 사랑스러운 인물이다.
신세경은 첫 촬영부터 특유의 상큼하고 생기발랄한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에 적응하며, 손세동을 완벽 구현해 스태프들에게 박수를 받았다고. 신세경은 첫 방송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도덕교과서처럼 절대 선을 갖고 있는 순수하고 맑은 캐릭터를 연기하게 됐다. 우리 작품은 긍정 메시지를 줄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시청자 분들이 위로 받을 수 있는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