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북한, 왠‘다이어트선진국’‥쌀빼기 세계인은 평양으로”

능산선생 2011. 3. 18. 12:11
728x90
반응형

     
“북한, 왠 ‘다이어트 선진국’
‥쌀빼기 원하는 세계인은 평양으로”
“‘식인 인간 출몰’이어 유투브, ‘북한의 다이어트 클럽’동영상”
2011년 03월 18일 (금) 11:43:17 유병호 기자 beng@newsplus.kr

   
최근 극심한 식량난으로 ‘식인 인간’이 나타났다는 훙훙한 소문이 나돌고 있는 북한사회에 이번에 ‘살빼기를 원하는 세계인은 북한으로 가라’라는 동영상이 나돌아 국제사회에서 또하나의 조롱거리가 되고 있다.
중국 포털 ‘차이나닷’에 게재돼 유투브로 전세계적으로 퍼진 ‘북한의 다이어트 클럽'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은 북한의 인권 탄압을 희화화하고 비판하는 동영상이다

이 동영상은 익명의 중국 네티즌(필명 qwrhy33)이 만들어 올린 것으로 몸무게 100kg 인 사람도 북한에 가면 맞고 굶주려서 2주만에 30kg으로 살이 빠진다는 내용으로 북한의 잔인한 인권탄압 실상과 식량난을 풍자한 것이다. 

이 동영상은 중국 포털 차이나닷컴(www.china.com) 및 유투브에 게재되어 있으며 유투브에는 north korean weight watchers로 검색하면 나온다.

동영상의 내용을 보면 “뱃살, 허릿살 때문에 다이어트를 원하시는분, 살이 빠지지 않아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2주간의 기적, 다이어트의 혁명을 소개합니다”며 “살쪄서 고민하는 분들은 피골이 상접하게 변신시켜 드립니다. 1대1 전문관리 요원이 구타와 한끼 옥수수 40알 식사로 100kg 체중을 2주만에 30kg으로 빼 드립니다.”라고 표현하고 있다.

   


또 “살쪄서 성생활이 불만이신분, 남친한테 바람 맞으신분, 섹시한 몸매를 원하는분께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다이어트 클럽을 추천합니다. 만약 2주내 효과를 못보시면 2달간 강제로 감금을 해서 살이 빠질때까지 굶겨서 살을 빼 드립니다.”라고 꼬집고 있다.

이사이트는 “김정일이 추천하는 최고의 북한 다이어트 클럽으로 주저하지 말고 지금 당장 전화하세요 040-444-4444”라며 김정일, 김정은 부자에 대한 북한주민의 탄압을 알리고 있다.


유병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뉴스플러스(http://www.news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728x90